ETISM

겟 캐피탈

겟캐피털은 당시 현역 벤처 캐피털리스트인 민욱조,황정환(센트럴파트너서,삼성벤처스)가

블록체인 분야의 다양한 프로젝트와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해 설립한 크립토분야 벤처캐피털이다.

민욱조 대표파트너는 조선일보 및 센트럴투자파트너스 출신으로 블록체인 뿐 아니라 지역콘텐츠 및 도시재생펀드 등 사회적 분야 투자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삼성벤처스 및 현대캐피털 출신인 황정환 대표파트너는 블록체인 투자 전문가로 주로 STO(security token offring)을 통한 건물,아파트,미술품 등의 자산유동화와 분산보유에 스페셜티를 보유하고 있다

겟캐피털의 론칭과 동시에 민욱조 대표파트너는

ICO 엑셀러레이터를 비롯,토크나이즈 펀드 등을 홍콩 및 북경 파트너 등과 원할히 추진해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디지털자산 분산경제 중 벤처프로젝트를 금융으로 지원하는 블록체인 VC의 시도는

글로벌에서도 SPICE VC,PANTERA CAPITAL 등을 비롯 다양하게 추진되고 있다.

겟캐피털은 국내 어려운 크립토 환경에서도 블록체인 펀드와 투자처를 찾고자 노력을 기하고 있으며 황정환 대표파트너의 경우 블록체인 분야의 주요 시상인 2019년 DECENTRALIZED AWARDS에서 대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http://getcap.io/

글로벌 블록체인 '원천 정보' 한눈에... 전자신문-코인니스 맞손

빅데이터 분석과 인공지능에 기반을 둔 플랫폼 미디어로 세계 각지에서 나오는 블록체인 소식을 반나절 빠르게 공급한다는 목표다. 단순 콘텐츠 협력을 넘어 기술 공유를 기반으로 금융과 크라우드 플랫폼까지 지향한다.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 공시 플랫폼도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 증권형 토큰 정보를 한데 모아 데이터 기반 투자를 돕는다는 구상이다.

플랫폼 구축과 운영은 전자신문 신사업 투자 플랫폼 이티즘과 코인니스, 겟캐피탈, 뉴스로그, KPMG가 함께한다.

겟캐피탈(GET CAPITAL), 프로젝트 투자 VC부터 DAPP 사업까지

겟캐피탈은 신생 블록체인 팀에 투자를 결정한 뒤에는 크게 3단계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지분 투자와 파트너십을 맺은 뒤에 VC로서의 경험을 토대로 컨설팅, 마케팅.

그리고 S/W개발이나 법인 구축까지 말이죠. 사실 이정도면 VC를 넘어선 엔젤투자자라

불러도 무방할 듯 합니다.

Back to projects